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닫기  
닫기  

엠비치오넴, 야망을 파는 회사


Be ambitious
한국 사람들이 잘 하는게 있습니다.
물건 파는 거. 좋은 물건 만들어서 팔리게 만드는걸 기가 막히게 잘합니다. 자동차, TV, 냉장고, 입고 먹고 마시는 것까지 못 파는게 없습니다. 누구보다 많이 잘 팝니다.
그럼 못 하는건 뭘까요. 최초인 게 없습니다.
우리가 달에 먼저 갔습니까. 전기 자동차를 만들었습니까. 컴퓨터를 만들었습니까. 휴대폰을 만들었습니까. 때로는 후발주자로 시작했지만 최초보다 더 잘 만들고 더 잘 팔기도 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가 세상을 변화시키는 일에 시대를 이끌었던 경우는 별로 없습니다.
돈이 없어서?
아닙니다. 야망이 없어서 그렇습니다.
야망이 없으니 시도하지 않은 것 뿐입니다. 
왜 그럴까요. 기술이 없어서? 돈이 없어서? 지식이 없어서? 

아닙니다. 야망이 없어서 그렇습니다. 아시겠지만 대한민국 평균 IQ가 전 세계에서 세 손가락 안에 들 정도로 높습니다. 자본도 넉넉하고 사실 부족한 조건은 없습니다. 다만 화성에 식민지를 개척하겠다는 뜻이 없을 뿐입니다. 야망이 없으니 시도하지 않은 것뿐입니다. 

앞서 말했듯, 대한민국 사람들은 열정있고 실력있다고 생각합니다. '세상에는 이미 없는게 없어', '그거 너만 생각하고 있는거 아니야' 라는 말들은 무시하고, 세상을 변화시키겠다는 믿음. 그 변화에 내가 최초가 되겠다는 야망을 가진다면, 우리는 따라가는 자가 아니라 이끄는 자가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제 야망은 열정있는 사람들에게 야망을 불어넣는 것입니다.





- 당신의 야망은 무엇입니까? 엠비치오넴코리아 대표 인터뷰 중에서



위로가기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